본문 바로가기
주식

혈장 치료제 관련주 주목 해야되는 이유

by 번개형님 2020.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을 알려주다 주알주 계시글 입니다 요즘들어 코로나 확진자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줄어드는 국가는 줄어들고 늘고있는 국가는 꾸준히 늘고 있는데 특히 미국이 너무 심하게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 마땅한 치료제가 없는 지금 혈장 치료제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급등주 받아보기

혈장 치료제란?

우선 혈장치료제가 뭔지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적어도 어디에 투자를 하려면 그 주제가 뭔지를 알아야 합니다 혈장치료제는 혈장이란 혈액의 적혈구, 백혈구 ,혈소판 등을 제외한 투명한 중성의 액체를 말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어떤 병에 걸렸던 환자가 완치를 하게 되면 그 병에대한 항생체를 가지게 됩니다 그 완치자의 피(항생체)를 뽑아서 같은 병에 걸려있던 환자에게 주입을 시켜 치료하는 방법 입니다 이방법은 딱히 치료제가 없거나 백신이 개발 되지 않았을때 치료하는 대표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영화에서 좀비에게 물려도 좀비로 변하지 않는 즉 좀비항생체를 가진 주인공을 지키기위해 여정을 떠나는 영화에도 자주 나오는 소스이기도 합니다


혈장 치료제 주목 해야되는 이유?

코로나에 대한 백신이 언제 나올지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앞서 발병했던 메르스백신 조차 나오지 못했습니다 메르스 때는 알아서 점차 줄어 확산이 되지 못했기 때문에 그냥 넘어갔지만 코로나는 다릅니다 임상실험에 성공했다 뭐했다 이런저런 기사들이 나오지만 대부분 1차 실험만 통과할뿐 2차 3차에서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백신이 나오기전(몇년이 걸릴수도) 치료방법은 혈장 치료제가 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의 코로나 앓이

미국은 여전히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고 아직도 파티를 즐기다 감염되고 있습니다 오늘날 까지 확진자 250만명 4일연속 4만명의 새로운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이런 미국에서 혈장치료제로 인한 치료가 된다면 그에 관련된 관련주들은 수혜를 똑똑히 볼겁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의 시장은 미국시장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수혜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저금리 투자금 확보

혈장치료제 관련주식


일신바이오(068330)
혈장치료의 필수품인 생명과학관련장비를 개발 및 제조

나노엔텍(039860)
혈액에서 혈장을 분리하는 혈구분리칩 테크놀리지 특허 취득

서린바이오(038070)
혈장 단백질 연구와 혈액으로 질병을 진단하는 의료에 사용가능한 바이오맴스칩을 개발

시노펙스(025320)
혈장분리용 멤브레인 제품 개발에 성공

필로시스헬스케어(057880)
2018년에 순수 혈장을 분리후 혈당을 측정하는 초정밀 측정시스템을 개발해 미국 FDA승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