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칼라굴라 오버도즈 한글 무설치 PC버전 다운로드

by 번개형님 2021. 3. 4.
반응형

 

칼라굴라 오버도즈 PC한글판 무설치 버전입니다 전체적으로 페르소나 시리즈를 벤치마킹해서 만든 시리즈이며 스토리나 게임성은 평타 정도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사운드쪽은 확실히 호평이 좋다고 합니다 직접 플레이해보시고 평가해보시고 설정해서 언어는 한글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원작에서 좋지 않은 평가를받은 불편한 인터페이스, 대규모 임에도 여러모로 아쉬운 그래픽, 다방면으로 실력을 강화하는 능력 등이 개선되고, 새로운 스토리 볼륨과 새로운 작곡가가 여 주인공이 추가됩니다.

남자 주인공뿐만 아니라 여자 주인공도 소개되었고, 가족의 두 성우가 사와시의 성우가 될 것이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여동생 미유키는여 주인공, 치하루는 남자 주인공.

새로운 모드로 '축 루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주인공은 '루시드'라는 신비한 뮤지션으로 비밀리에 뮤지션 측에서 일한다.

새로운 모드로 '축 루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주인공은 '루시드'라는 신비한 뮤지션으로 뮤지션 측에서 비밀리에 활동한다.

한국어 버전이 결정되었습니다. 배포는 Arc System Works Asia에서 처리하고, 한국어 버전은 H2 Interactive에서 처리하며, 출시일은 2018 년 가을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평가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스토리와 캐릭터 추가 자체는 괜찮지 만 아직 PS4 리메이크에 좋지 않은 그래픽과 배틀 평가 시스템 등 원작 특유의 매력을 제거하고 무대 디자인이나 재시도 부재 가장 저주받은은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레벨 디자인조차 원래보다 나쁩니다. 

위로가되는 것은 패치가 꾸준히 적용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1.03 패치가 출시되었으며 패치 자체가 게임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너무 쉽다는 항의에 새로운 난이도가 추가되어 은신처에 세이브 포인트가 생성되며, 레벨이 낮 으면 뾰족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칼라굴라 오버도즈 무설치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